[친구톡] 앞으로 기업이 관심가져야 할 광고매체
안녕하세요!!
아이톡비즈 입니다.
모두모두 길어서 기뻤지만 금방 끝난... 연휴 즐겁게 잘 보내고 오셨나요?!
긴 연휴를 보내고나니 연휴병에 걸린 것 같아오!

자자 그럼 오늘도 어김없이
아이톡비즈와 친구톡을 알아보러 떠나볼까요?!!!
광고성 메시지, 공지, 이벤트를 많이 하는 기업에게
요즘 핫하다는 친구톡을 소개해주고 싶어서 그래요!!!! >_<

왜 친구톡인가?!
첫번째,
플러스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만 전송 가능하다!
고객이 직접 친구추가를 하였다는 의미로,
해당 기업의 광고메시지에 호의적이다 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!
바로 이것은!
결과적으로 고객에게 도달하는 정도가 높아진다는 것이죠!
대박!!!

두번째,
템플릿 심사 절차가 없다!!
알림톡은 카카오톡의 템플릿 심사를 거쳐 승인이 된 템플릿만이 활용 가능합니다.
메시지의 목적이 다르므로 절차에 있어서 차이점이 있을 수 밖에 없죠!!
정보성(알림톡) 메시지를 전달하기로 하였지만
광고성 글을 작성하여 전달하게 된다면
받아보는 고객님들 입장도 곤란해진단말이에요오!!
따라서 알림톡은 템플릿 심사가 필요하지만,
친구톡은 템플릿 심사 없이 바로 가능합니다~!!

세번째,
이미지 첨부가 가능하다!
무엇보다도,
포토문자(MMS) 보다 가격이 저렴하다구요!!
네번째,
고객 맞춤 메시지가 가능하다!!

친구톡을 사용해야만 하는 이유를
콕 찝어 말씀드렸는데요!!
결론을 말씀드리면,
친구추가를 한 고객님들은 이미 우리 기업에 호의적인 태도를 보였고!
우리 기업은 보다 호의적인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맞춤 광고를 진행하면!
도달률도 높이고 ! 광고 효과도 높이고!!!
승승장구 가즈아아!!!!

바로바로 문의주시라구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