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카오메시지/친구톡

[친구톡] 앞으로 기업이 관심가져야 할 광고매체

안녕하세요!!

아이톡비즈 입니다.

모두모두 길어서 기뻤지만 금방 끝난... 연휴 즐겁게 잘 보내고 오셨나요?!

긴 연휴를 보내고나니 연휴병에 걸린 것 같아오!

자자 그럼 오늘도 어김없이

아이톡비즈와 친구톡을 알아보러 떠나볼까요?!!!

광고성 메시지, 공지, 이벤트를 많이 하는 기업에게

요즘 핫하다는 친구톡을 소개해주고 싶어서 그래요!!!! >_<

왜 친구톡인가?!

첫번째,

플러스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만 전송 가능하다!

고객이 직접 친구추가를 하였다는 의미로,

해당 기업의 광고메시지에 호의적이다 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!

바로 이것은!

결과적으로 고객에게 도달하는 정도가 높아진다는 것이죠!

대박!!!

두번째,

템플릿 심사 절차가 없다!!

알림톡은 카카오톡의 템플릿 심사를 거쳐 승인이 된 템플릿만이 활용 가능합니다.

메시지의 목적이 다르므로 절차에 있어서 차이점이 있을 수 밖에 없죠!!

정보성(알림톡) 메시지를 전달하기로 하였지만

광고성 글을 작성하여 전달하게 된다면

받아보는 고객님들 입장도 곤란해진단말이에요오!!

따라서 알림톡은 템플릿 심사가 필요하지만,

친구톡은 템플릿 심사 없이 바로 가능합니다~!!

세번째,

이미지 첨부가 가능하다!

무엇보다도,

포토문자(MMS) 보다 가격이 저렴하다구요!!

네번째,

고객 맞춤 메시지가 가능하다!!

친구톡을 사용해야만 하는 이유를

콕 찝어 말씀드렸는데요!!

결론을 말씀드리면,

친구추가를 한 고객님들은 이미 우리 기업에 호의적인 태도를 보였고!

우리 기업은 보다 호의적인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맞춤 광고를 진행하면!

도달률도 높이고 ! 광고 효과도 높이고!!!

승승장구 가즈아아!!!!

 

바로바로 문의주시라구요!!